한국에서 꼭 방문해야 할 도시 5

한국에서 꼭 방문해야 할 도시 5

February 16, 2021

안동

경상북도에 위치하며 하회탈, 소주, 고등어와 민속 춤도 경험할 수 있는 유네스코에 등재 된 전통 마을로 유명합니다. 방문객들은 조선 시대의 농촌 생활을 체험하거나 마을이 한눈에 들어오는 부용대까지 하이킹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볼거리: 안동하회된장마을

먹을거리: 안동 간고등어와 찜닭

 

부산

경상남도 동남쪽에 위치한 한국의 제2도시이자 최대 항구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백화점, 아름다운 해변과 온천 산들, 분주한 시장의 맛있는 해산물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험이 넘쳐나는 곳 입니다.

볼거리: 석불사

먹을거리: 꼼장어, 산낙지와가야공원의오리불고기

 

강원도

한국의 동북부에 위치한 산악 지역을 재발견해보세요. 광활한 고원과 산골 풍경 너머에는 동해의 여유로운 해안 마을과 해변이 펼쳐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안선은 자연과 야외 활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볼거리: 설악산 국립공원, 고성 DMZ 박물관, 속초해변

먹을거리: 황태, 한우와 오징어순대

제주

제주는 단순한 섬이 아닌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이자 ‘세계7 대 자연 경관’중 하나이자 세계적인 관광지로 빠르게 자리 매김하고 있는 한국의 화산섬입니다. 현지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휴양지임은 의심할 여지가 없으며 아름다운 해변, 싱싱한 특산 음식, 경의로운 풍경을 찾아 여행을 오게 됩니다.

볼거리: 성산일출봉, 만장굴, 한라산

먹을거리: 제주 흑돼지, 전복(죽, 탕 또는 회), 해산물 플래터(문어, 성게, 해삼과 조개류)

 

수원

수원은 경기도에서 가장 큰 도시이며 역사적 명소이기도 합니다. 18 세기에 화성의 성벽으로 둘러쌓였던 이곳은 신구가 접목된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수원은 주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화성으로 유명하지만 이곳 뿐아니라 다양한 상점과 시장으로 가득한 거리가 곳곳에 가득합니다.

볼거리: 수원 화성(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한국민속촌과 만석공원

먹을거리: 수원 통닭거리와 왕갈비

 

더 많은 호텔 상품 검색 : 자세히 알아보기
예약 로그인>

 

Leave a Reply